본문 바로가기
미국 생활정보

엘에이 코리아타운 플라자 다녀왔어요

by 타샤 2022. 1. 30.

엘에이 한인타운 중심부에 위치한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다녀왔어요. 저희는 주로 떡집에 가려고 들르는 편인데 오늘은 딸 친구 생일선물을 고르려고 왔어요. 

 

엘에이 코리아타운 플라자 소개

주차공간이 많아요. 750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이라고 하네요. 그런데 처음 방문할 때는 약간 복잡하다고 생각이 되었어요. 반으로 나누어서 올라가는 길 내려가는 길 나누어지는데 정신 바짝 차리고 다녀야 합니다. 그런데 두 번째 방문부터는 넓은 주차장에 만족하고 잘 다니고 있어요.

 

엘에이-코리아타운-플라자-위치
LA코리아타운 플라자 위치

위에 보이시는 주소로 찾아가시면 됩니다. H마트가 보이고 꽤 큰 건물이기 때문에 찾는데 어렵진 않았어요.

 

저희가 자주 가는 곳은 시루당 떡집이에요 1층에 있어요. 찹쌀떡과 가래떡 사다가 냉동실에 얼려놓고 먹어요. 떡 사는 동안 딸과 남편은 같은 층에 위치한 아트박스에서 한국 학용품들과 친구들 선물들도 구경했어요. 너무 예쁜 지우개들이 많더라고요. 고작 지우개지만 이것저것 골랐더니 $15 나오네요. 물건들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진 않아요. 친구 생일선물은 결국 고르지 못했어요. 역시 이번에도 아마존으로 사야 할 것 같아요.

 

다음은 3층에 위치한 ABC 마켓에 갔어요. 4학년 딸이 쓸 마스크 15장(1장에 $0.99)과 칫솔 3셋트 샀어요. ABC 마켓은 물건이 정말 다양해요. 

ABC플라자
코리아타운플라자 3층 ABC PLAZA

 

ABC플라자에서 파는 앞치마 정말 싸고 예뻐요 한국사람 체형에 맞게 좀 작게 나왔고 가벼워서 실용적이었어요. 그리고 가끔 세일도 해서 $10에도 살 수 있는 앞치마도 있었어요. 면도 좋았고요.

마스크는 한장에 $0.99 개별포장되어 있는데요 어른용 아이용 색깔별로 다양해요. 샘플을 모두 걸어 두셔서 직접 만져볼 수 있고요. 칫솔 이야기 빼놓을 수 없는데요, 바로 이 제품이요.

ABC플라자-칫솔
ABC 플라자 칫솔

칫솔모가 얇은 제품인데 잇몸 사이사이에 얇은 칫솔모가 들어가서 미세하게 닦아주는 느낌이에요. 아주 만족하고 쓰고 있어요. 4개가 $3.69 에요. 3세트 사 왔습니다. 

 

코리아타운 플라자에는 고급 의류점, 오가닉 제품 판매점, 명품시계 및 액세서리, 화장품, 베이커리, K-POP 음반판매점 , 서점, 식당, H 마트 등이 입점되어 있습니다. 모든 편의시설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. LA 한인타운 안에서 여러 군데를 다니려면 주차 때문에 너무 복잡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코리아타운 플라자처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편했습니다.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.

댓글